카테고리 없음

새싹보리분말가격 확인해 볼께요

뚠뚠해 2020. 10. 19. 07:00

새싹 맥분말 가격 확인해 볼께요. 이번 달은 제 생일이라 여기저기서 주는 쿠폰이 엄청 많아요. 특히 영화관 쿠폰과 화장품 할인 쿠폰이 너무 소중해서 이번 달... 과소비를 잘 해보겠습니다. 질레루야~ 가을옷은 사서 별로 안 입었는데, 꼭 예쁜 가을옷이 많이 나와요. 제가 좀 어두운 계열, 브라운 계열을 좋아해서 그런지도 모르겠는데  옷장을 열어보면 다 같은 색이에요. 오랜만에 집에 대청소를 했더니 개운하네요. 이불 빨래도 새로 하고 안입은 옷은 다 정리해서 겨우 여름옷을 다 넣은 것 같아요. 기분도 상쾌하고 좋습니다. 아, 그리고 이번에는 새싹 맥분의 가격을 공유해 볼까 합니다.

우선 당뇨병 환자 분이 새싹 보리를 많이 먹고 있다고 듣고 조사해 보았습니다. 저희 엄마도 당뇨병이 좀 있거든요. 당뇨병은 인슐린을 잘 산출하지 못하거나 생산한 인슐린이 작동하지 않아 몸속의 당 수치가 증가하는 질병입니다. 제대로 관리하지 않고 혈당이 계속 상승하면 뇌질환이나 동맥질환 등의 합병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맥아 가루에 바로 이 혈중당과 지질을 조절하는 폴리코사놀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것은 물론 지방을 분해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공복 혈당을 낮춰준다고 합니다.

특히 새싹맥분말의 가격에 관한 것뿐만 아니라 새싹맥리는 풍부한 철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중 급격히 체중이 감소하면 골밀도가 낮아져 골다공증이 되기도 합니다. 체중을 줄이면서 이것을 먹어주면 골다공증 같은 뼈질환을 예방할 수 있어요. 갑자기 살이 쪄 출산으로 인해 골밀도가 낮아진 산모에게도 좋다고 합니다. 관절은 나이가 들면서 퇴행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 추간판 탈출증이나 류머티즘에 걸리지 않기 위해 위와 같은 철분이 풍부한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외에도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에도 도움을 주며, 혈액 속의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는 해독작용으로 비만 개선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디톡스 효과는 알코올 분해에도 좋고 숙취 해소에도 좋습니다. 간 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대부분 새싹보리를 갈아서 만든 분말 형태로 섭취하고 있는데요. 물론 알약의 형태로 나오는 것도 있습니다만, 저는 분말을 다른 요리에 뿌려 먹거나 차가운 얼음물이나 우유 등에 넣어 마시는 방법을 좋아하거든요. 역시 색깔부터가 상쾌하기 때문에 먹기 전에 눈부터가 정화되는 기분이랍니다.

사실 새싹보리는 열을 가하면 무진장 성분이 거의 파괴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따뜻하게 섭취하는 것은 되도록 피해야 합니다. 해독주스가 아니라도 즙을 내서 마시거나 분말을 우유나 요구르트에 넣어 마시는 방법이 가장 간단하긴 해요. 그러나 하루에 너무 많이 섭취하면 소화 장애가 될 수 있어요. 하루 권장량이 10g을 넘지 않을 정도로 섭취하고 임산부나 다른 알레르기가 있다면 반드시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싹 보리의 식이 섬유는 그 유명한 고구마보다 20 배 많이 포함되어 있어요. 든든한 고구마를 20개 먹는 것보다 상큼한 보리 순으로 가볍게 섭취하는 것이 누가 봐도 합리적일 것이다. 게다가 폴리페놀이나 사포날린 등 항산화 성분으로 항암이나 면역력 개선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요즘에 무엇보다 면역력이 중요하다는 거 다들 아시잖아요

새싹보리 분말의 가격을 더 살펴보면 새싹보리에는 꼬리꼬사놀이라는 성분이 가장 많이 들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혈액 건강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 성분은 우리 몸에 유익한 콜레스테롤인 HDL을 높이고 우리 몸에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수치는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는 고지혈증이나 부종이 많이 발생하는 중장년층 사이에서 혈액건강을 지켜주는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사포날린 성분은 간의 능력 중 해독 능력을 개선합니다. 분말 100g당 약 1,500m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사포날린이 함유된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하면 간 조직 내 중성지질의 함량을 감소시킵니다.

보리는 혈압을 조절하고 특히 비만 개선에 효과가 있기 때문에 옛날부터 건강식으로 유명한 채소입니다. 이렇게 훌륭한 보리에서 싹이 나와 20cm 이내로 자란 어린 맥아를 새싹보리라고 부릅니다. 젊은 맥아에는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좋은 효과를 줍니다. 특히 '폴리코사놀' 성분은 콜레스테롤 지수를 정상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HDL 콜레스테롤을 증가시켜 혈액의 원활한 순환을 촉진하고 혈압을 정상적으로 유지하여 고지혈증, 동맥경화 긍정의 혈관질환을 예방합니다.새싹보리 분말 가격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